방송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는 무엇이였을까?

형프 2023. 9. 10. 22:22
반응형

 

목차

     

    최근 SBS PLUS에서 인기 중에 방영 중인 나는 솔로 16기가 시작해서 많은 이슈들을 몰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최근 영숙의 태도에 대해 최근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16기 영숙 이혼사유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과 독특한 보이스는 많은 팬들에게 당찬 여성의 인상을 주었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16기 영숙의 이혼사유는 무엇이였을까요?

    자기소개 시간에 영숙은 무용교수로 현재 일을 하고 있으며 현재 자식을 키우고 있다고 했습니다. 혼전임신으로 애기가 생기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었다.라고는 밝혔지만 구체적인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고 있는데요.

     

    유독 이혼사유에 대해 편집이 되고 사전 인터뷰 때도 해당 장면이 노출이 되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상철과의 러브라인 형성, 상철의 계속되는 대시로 인해 그 둘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게 되는 데까지는 좋았었습니다. 하지만 그가 상철에게 대하는 태도와 판단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논란의 시작 광수와의 데이트

    광수와의 데이트를 하기 위해 차를 타고 데이트 장소로 이동을 하는 중간에 영숙은 광수와의 대화중간에 파란만장, 산전수전 등의 영숙의 이혼사유에 대한 발언에 예민하게 반응을 하며, 나는 솔로 16기 전체를 우울하게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그녀 이혼사유가 무엇이었기에 이렇게까지 반응을 하는 것이었을까요? 단순 성격차이로 인한 이혼이 아닐 것이다라는 추측이 줄지어 나오고 있습니다.

     

    데이트를 마저 끝내지 못하고 음식을 다 먹지 못한 채로 광수와 영숙은 숙소에 돌아와야만 했습니다.

    화가 많이 난 영숙은 혼자서 택시를 타고 숙소로 돌아가는 모습까지 보여주어 광수와 제작진을 당황하게 하였는데요.

    이번화에는 광수가 흐느껴 울며 교회에 찾아가는 모습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까지 영숙이 화내는 대는 숨겨진 상처가 너무 나도 크기 때문이었을까요? 아니면 그저 성격이 이렇게 예민하게 반응하는 사람이였기 때문이였을까요? 

    옥순과의 싸움의 시작

    16기 영숙은 16기 옥순과의 보이지 않는 전쟁 또한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옥순이지?라고 지레 짐작하여 말한 것을 시작으로 순자가 얼떨결에 맞는 것 같다고 반응을 하자. 오해의 불씨가 일파만파 커져 방송이 끝난 지금까지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영숙의 인스타 그램에는 사과문을 올렸지만, 옥순님이 인스타와 연락처를 차단을 해서 사과드릴 방법이 없다.라고 최근까지 글이 올라 와 있었으나. 영숙이가 운영 중이던 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가 가짜라는 것이 드러나게 되어 인스타그램비공개를 하여 피해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남은 방송진행 

    아직 미공개 방영분이 남은 만큼 더 다양한 이야기들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방송이 되어 갈수록 여러 가지 이슈들이 줄지어 나오고 있어 여러명의 출연진 들이 자신의 SNS를 통해 사과문과 해명글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결국 영숙의 이혼 원인은 여러가지 복합적 요소들이 합산된 결과였을 것이다. 우리가 배울 수 있는 중요한 교훈 중 하나는 공개된 이미지와 실제 개인 생활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을 수도 있음을 인지하는 것 일 것입니다.

     

    이걸 바라보고 있는 시청자들은 아픔이 있는 사람들이 새 사랑을 찾으러 와서 자신들의 인격만 세상에게 공개하고 가는 것이 아니냐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자신들의 태도와 언행들로 인해 나라는 사람이 어떻게 평가되어지고 있는 지를 보며, 저 또한 지나온 삶에 대해 다시 한번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이상 이슈가 아닌 좋은 쪽으로의 이슈만 가득한 나는 솔로 16기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봅니다.

    반응형